군 장병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에 기여, 모바일상품권과 게임패드 증정 이벤트도
클라우드게임 고객 경험 확대 위해 파트너사들과 다각도 제휴 강화 계획
KT가 KB국민카드와 손잡고 KB나라사랑카드를 소지한 현역 장병이나 예비역을 대상으로 약 72% 할인된 가격으로 120여종의 클라우게임을 제공한다.
디지털 플랫폼 기업 KT가 자사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게임박스'와 KB국민카드의 'KB나라사랑카드'의 제휴할인 상품을 출시한다고 25일 밝혔다.
KT와 KB국민카드는 KB나라사랑카드 이용자들이 부담 없이 게임박스의 게임 120여 종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도록 '게임박스 X KB나라사랑카드' 월정액 상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KB나라사랑카드로 게임박스의 해당 월정액 상품을 결제할 경우 가입일로부터 1개월 간은 무료로, 이후 5개월 간은 매달 2천75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다.
게임박스는 월정액으로 120여 종의 게임을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로, 고화질, 고용량의 게임도 클라우드 서버를 통해 구동하므로 별도의 콘솔이나 게임용 고사양 PC가 없어도 스마트폰과 IPTV, PC 등을 통해 최신 대작 게임들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T는 KB국민카드와 함께하는 제휴 할인 상품출시를 기념해 8월 20일까지 약 두달 간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 기간 내 해당 월정액에 가입한 고객 5천700명에게 선착순으로 모바일 상품권(네이버페이, CU, 문화상품권 중 택1) 3천원 권을 선물한다.
KT 커스터머전략본부장 박현진 전무는 "KT와 KB국민카드가 협력해 일과 후 휴대전화 사용이 가능해진 군 장병들의 건강한 여가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이번 제휴 할인 상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더 많은 고객들이 보다 합리적이고 편리한 환경에서 클라우드 게임 이용 경험을 누릴 수 있도록 다양한 파트너사들과 다각도의 협력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