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9월9일 구구데이를 맞아 출시한 새 제품 '요레요레’와 함께 신규 BI에 걸맞는 매장 리뉴얼을 통해 가맹점들이 대박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TV 맛 프로그램에서 먹고 싶은 치킨에 선정되는 등 추석연휴 기간에도 준비된 물량을 모두 소진할 정도로 요레요레에 대한 소비자들들의 반응이 뜨겁다.
특히 새싹 샐러드와 허니레몬 요거트 소스로 과감하게 대체한 점은 치킨업계에 신선한 충격을 안겼다.
BHC는 고객만족과 가맹점 상생을 목표로 신메뉴 출시뿐만 아니라 BI교체, TV광고 방영, 온오프라인 프로모션 등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통해 가맹점의 매출 상승을 지원하고 있다.
또한 매장 리뉴얼도 매출 증대에 한몫하고 있다. 배달형 매장의 협소한 공간을 밝고 경쾌한 외식문화 공간으로 탈바꿈시켰다. 문의 080-400-9003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