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활동자 및 수료자에게 상금 및 향후 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
하나금융그룹이 MZ세대와의 소통 파트너 역할을 수행할 ‘제18기 스마트 홍보대사’를 전국 대학생 대상 이달 19일까지 모집한다고 2일 밝혔다.
스마트 홍보대사는 2012년 1기를 시작으로 지난해 17기까지 총 963명의 수료자를 배출한 하나금융의 대학생 홍보대사 프로그램이다.
하나금융은 서류전형과 면접을 거쳐 총 50명의 대학생을 18기 스마트 홍보대사로 선발할 계획이다. 선발된 이들은 오는 6월 초부터 8월 말까지 3개월 동안 그룹 브랜드 홍보활동, 국내·외 봉사활동과 그룹 ESG 캠페인 기획 및 실행, 그룹 스포츠단과 함께 콘텐츠 기획 및 홍보 등 다양한 활동을 수행할 예정이다.
이와 더불어 해외 봉사활동의 기회와 향후 그룹 입사 지원 시 서류전형 우대 혜택이 주어지고, 우수 활동 수료자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제공될 예정이다.
하나금융 ESG 기획팀 관계자는 "스마트 홍보대사 활동을 통한 소중한 경험이 사회진출을 앞둔 미래세대에게 디딤돌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순수한 열정과 도전정신을 가진 대학생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