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주무름·두드림 기능에 온열 케어까지 최적의 안마 제공
코웨이가 슬립 및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 론칭을 기념해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 10일 홈 체험 서비스'를 시행한다고 18일 밝혔다.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서비스는 비렉스 안마베드(MB-B01) 혹은 척추베드(MB-C01)를 구매 부담없이 최소 비용으로 10일간 집에서 체험해 볼 수 있는 서비스다. 체험비는 10만원이며, 체험 전용 제품이 제공된다.
지난 2월까지 진행된 '비렉스 안마베드 홈 체험 이벤트'가 뜨거운 반응을 얻자 코웨이는 더 많은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도록 상시 서비스로 전환했다고 설명했다.
비렉스 안마베드·척추베드를 체험하고자 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코웨이닷컴, 콜센터, 코웨이 매장, 코웨이 판매인(코디, 홈케어닥터 등) 등을 통해 제품 체험을 신청할 수 있다.
제품 설치 후 10일 동안 체험이 가능하며, 체험 종료 후 새 제품 주문 시 체험비에 해당되는 10만원이 추가 할인된다고 코웨이는 덧붙였다.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침상형 안마기기로 편안하게 누운 상태에서 경추부터 꼬리뼈까지 마사지를 제공한다. 신제품 비렉스(BEREX) 안마베드·척추베드는 안마 모듈 방식에 따라 '안마베드(MB-B01)'와 '척추베드(MB-C01)'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척추 길이 및 굴곡을 자동 측정해 맞춤형 밀착 마사지를 제공하며, 최대 30가지 안마 프로그램이 탑재되어, 척추 라인을 밀착 케어하는 6가지 기본 코스, 사용자 특성에 따른 6가지 맞춤 코스, 원하는 부위를 마사지 받을 수 있는 3가지 집중 코스 등 상황별로 다양한 모드를 선택할 수 있다.
코웨이는 “안마 제품은 직접 경험해보고 내 몸에 맞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한 만큼, 집에서 마음껏 사용해보고 부담없이 구매를 결정할 수 있도록 홈 체험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이번 체험 기회를 통해 비렉스 안마베드와 척추베드만의 혁신적인 지압·주무름·두드림 기능과 맞춤형 마사지 시스템으로 집에서도 완벽한 휴식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