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콘텐츠 등 제공
하나은행이 VIP 고객 대상 차별화된 모바일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하나원큐 'VIP H 라운지'를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VIP H 라운지'는 하나은행 VIP 고객 전용 디지털 공간으로 VIP 고객 대상 주요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 및 프리미엄 콘텐츠를 '하나원큐' 애플리케이션에서 제공한다. 또, 오프라인 PB상담 서비스도 예약할 수 있다.
VIP H 라운지는 부동산투자자문, 상속증여상담 등 전문가 서비스, 패밀리오피스&트러스트, 리빙트러스트 등 특화 서비스, 라이프 케어 서비스, 하나원큐 M 프리미엄 매거진 등 4개의 카테고리로 이뤄졌다. 각 카테고리 별 상세 서비스에 대해 자산관리 전문 PB의 1:1 맞춤 상담을 제공한다.
김영훈 하나은행 자산관리그룹장은 "고객의 다양한 자산관리 니즈를 전용 디지털 공간에서 휴먼터치와 함께 제공하는 것이 VIP H 라운지의 핵심"이라며 "디지털 자산관리 영역의 VIP고객 만족도를 제고하고 앞으로도 더욱 혁신적이고 다양한 프라이빗 뱅킹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나은행은 VIP H 라운지 오픈을 기념해 오는 19일 VIP 고객 대상 2023년 재테크 세미나를 하나원큐 앱에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후에도 재테크 세미나 정기 개최 등 지속적으로 새롭고 유용한 콘텐츠를 제공할 계획이다.
[파이낸셜신문=임영빈 기자]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