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DGB대구은행(은행장 박인규)은 오는 11월30일까지 3개월간 대구은행BC카드 10만원 이상을 사용하는 고객을 상대로 다양한 전자기기를 추첨 증정하는 ‘SHOW ME THE 경품’이벤트를 개최한다.
|
폭염이 물러가고 가을이 성큼 다가온 시기, 유용하게 사용될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본 이벤트는 9월1일부터 11월 30일까지의 기간 동안 DGB대구은행 BC카드를 신규 또는 추가 발급 받은 고객의 총 합산이용금액이 10만원 이상이면 자동 응모된다.
환절기와 다가오는 가을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눈에 띄는데 안마의자(3백만원 상당, 1등 1명), 가을맞이 집단장을 위한 다이슨 무선 청소기(130만원 상당, 2등 2명), 최신형핸드폰(100만원 상당, 3등 3명), 드롱기커피머신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비씨 기프트카드 5만원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등도 준비되어 있다.
민족의 대명절 추석을 맞아 선물 구입 및 여행 등 소비가 늘어날 것으로 보고, 신세계 유통 계열에서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할인 및 우대 혜택도 동시에 제공한다. 신세계 SSG.com에서 사용할 수 있는 5% 할인쿠폰, 신세계몰 전용 10%쿠폰 등을 제공하며, SSG에서 BC카드로 7만원 이상 결제할 경우 6% 청구할인 혜택 및 SSG페이에 등록한 BC카드로 결제할 경우에는 8%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로 제공한다.
추석 연휴 해외여행객을 위한 면세점 혜택도 다양하다. 신라면세점과 신세계면세점의 온라인몰에서 15만원과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각각 1만원과 3만원을 할인해주며, 11월 14일까지 서울지역의 신라면세점 매장에선 구매금액(400~2,000달러)에 따라 2~10만원권 선불카드도 제공한다. 또 신세계면세점에서도 30일까지 300달러 이상 구매시 3만원, 2,000달러 이상 구매시 10만원권 선불카드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부담을 덜어드리기 위한 전 가맹점 무이자 할부를 비롯해 영화예매권 증정, 캐시백 포인트 등의 다양한 혜택도 함께 증정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비씨카드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DGB대구은행 카드사업부 관계자는 “어느해보다 더웠던 올 여름이 지나가고 찾아온 가을을 맞이하여 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해 주시는 고객들께 감사드리고 새로 대구은행 BC카드를 사용해주시는 고객들을 환영하는 뜻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앞으로도 더욱 유용하고 편리한 카드를 고객들께 소개시켜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