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일 동안 제품 만족 못하면 9월까지 전액 환불
|
존슨즈베이비는 오픈마켓에서 수딩내추럴를 구입한 후 7일 동안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100% 전액 환불하는 캠페인을 실시한다.
23일 한국존슨앤존슨은 존슨즈베이비가 제품에 만족하지 못하면 오는 9월까지 온라인 대표 오픈마켓과 함께 ‘수딩내추럴 시리즈의 7일 환불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오픈마켓을 통해 수딩내추럴 시리즈 제품을 구매한 후 7일의 건강한 피부변화를 체험하지 못하거나 제품 효능에 대해 만족하지 못할 경우 구매가격 전액을 환불해준다. 제품 수령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매페이지에서 환불 요청을 할 수 있으며 15일 이내에 100% 환불 처리된다.
또 오픈마켓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행사 기간 중 제품을 구매한 선착순 각 1,000명에게는 친환경 에코백을 증정한다. 구매 후 체험후기를 작성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오픈마켓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3,000원 할인쿠폰도 추가로 제공한다.
이지나 존슨즈베이비 마케팅팀 매니저는 “존슨즈베이비의 품질 자신감을 바탕으로, 올해에도 유아 스킨케어 업계 최초의 100% 환불 약속을 이어갈 수 있게 됐다”면서 “엄마들이 수딩내추럴 시리즈를 직접 체험해보고 7일만에 건강한 피부변화를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