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주 참여자에게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300g 제품 제공
유한건강생활이 '소아암환우돕기 제20회 서울시민마라톤대회' 협찬사로 참여해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을 참가자들에게 전달하고 임직원 참여로 기부 마라톤에 함께 하며 소아암 환우들의 쾌차를 응원했다고 17일 밝혔다.
올해로 20회째를 맞이한 '소아암환우돕기 서울시민마라톤대회'는 '일 년에 하루는 이웃을 위해 달리자!'는 슬로건 아래, 거대한 병마와 맞서 힘겨운 싸움을 하는 어린이들에게 희망의 불씨가 되고자 2002년부터 시작됐다.
대회 수익금 및 참가 비용 전액이 소아암 환우들에게 전달되는 기부 마라톤으로 유한건강생활 임직원팀은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데 기여한다는 취지로 마라톤에 직접 참여했다. 또한, 마라톤을 완주한 참가자를 위해 뉴오리진 코어리셋 프로틴 300g 제품 6천개 상당을 대회에 협찬했다.
후원 제품인 코어리셋 프로틴은 올바른 근육 건강 관리는 물론 뼈 건강부터 에너지 생성을 도와 온 가족이 쉽게 섭취하는 단백질 건강기능식품이다. 코어리셋 프로틴은 유한건강생활의 독점 원료인 뉴질랜드 초지방목 우유 유래 단백질을 사용했다.
유한건강생활 관계자는 "이번 소아암환우돕기 마라톤대회에 협찬사로 참가해 환우들과 마라톤 참여자들의 건강을 응원하고, 임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나눔의 의미를 더하고자 했다"며 "뜻깊은 시간을 함께 보낸 만큼 앞으로도 건강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고, 더욱 건강한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등 지속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 나가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유한건강생활은 연초 소외계층 여성들을 위해 전국푸드뱅크에 2억3천만원 상당의 질 유산균 '이너플로라' 제품을 후원하고, 한겨울 한파에 고생하는 해병대 장병들을 위해 코어리셋 버닝프로틴 2만개를 전달하는 등 꾸준히 사회 공헌 활동을 펼쳐온 바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