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BMW코리아가 공식 페이스북에서 ‘애슬레틱스 온 더 무브’ 이벤트를 6월까지 진행한다.
뉴 3시리즈 출시를 기념하고, 7월부터 열리는 런던올림픽에서 국가대표 선수들의 선전을 기원하기 위해 기획된 이번 이벤트는, 뉴 3시리즈의 특징을 퀴즈 이벤트로 풀어나가는 방식으로, 2개 시즌으로 나눠 진행된다.
응모 방법은 BMW 페이스북에서 주사위를 돌려 나온 수만큼 자신의 차량이 트랙을 돌며 트랙에 삽입된 퀴즈를 풀고 동시에 9명의 응원단을 모집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첫 시즌은 BMW브랜드, 뉴 3시리즈 관련 퀴즈, 두번째 시즌은 스포츠 관련 퀴즈로 구성돼,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뉴 3시리즈의 콘셉트를 체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각 시즌 우승자에게는 3박4일 골드패키지 이용권(런던 왕복항공권, 최고급 호텔 숙박권 등 1500만원 상당)이 상품으로 증정된다.
김효준 BMW코리아 대표는 “이번 이벤트는 뉴 3시리즈의 콘셉트를 온라인을 통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고객과의 소통창구가 될 것”이라면서 “BMW코리아는 앞으로도 브랜드와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소셜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설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