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건·니트·티셔츠 등 활용도 높은 아이템…5일부터 온라인 및 일부 오프라인 스토어 판매
모던 베이식 캐주얼웨어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MUSINSA STANDARD)'가 디자인 브랜드 슬로코스터와 협업한 컬래버레이션 상품을 발매한다.
무신사는 무신사 스탠다드가 오는 5일 슬로코스터(SLOWCOASTER)와 협업을 기반으로 제작한 2025 SS(봄·여름) 시즌 신제품을 전격 공개한다고 4일 밝혔다.
슬로코스터는 아티스트 이슬로의 페인트 아트워크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일상적인 물건에도 작가의 감성을 더하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비주얼 아트를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컬래버 라인은 무신사 스탠다드 우먼과 키즈 라인에서 10개 이상의 스타일로 나온다.
먼저 여성용 제품으로는 레귤러 핏의 가디건과 플레인 조직을 적용해 탄력성이 높은 크루 넥 니트 2종이 있다. 키즈 라인에서는 슬로코스터 브랜드의 아트 워크가 돋보이 안타르시아 기법을 사용한 오버사이즈 자카드 니트 가디건 등이 있다.
또 파티 위드 프렌즈(PARTY WITH FRIENDS), 굿데이(GOOD DAY), 모어 러브(MORE LOVE) 등 직관적인 메시지를 동화적 색감으로 구현한 반소매 티셔츠 5종도 선보인다. 여유로운 릴렉스드 핏에 베이식한 디자인을 적용해 유아동의 데일리 웨어로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슬로코스터 컬래버 상품은 5일부터 온라인으로 구입할 수 있다. 오프라인 스토어 중에서는 키즈 라인을 전개하는 타임빌라스 수원점, 스타필드 수원점, 롯데백화점 센텀시티점, 갤러리아백화점 광교점,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 IFC몰 여의도점, 롯데백화점 동탄점 7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