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지 참여자 수에 매칭해 가정 밖 여성 청소년에게 생리대 전달
한독의 여드름 치료제 클리어틴이 고객 동참 사회공헌 이벤트 '두드림(Do Dream) 틱톡 챌린지'를 통해 가정 밖 여성 청소년을 위한 생리대 기부에 나선다고 30일 밝혔다.
더불어 클리어틴은 여드름 걱정 없는 깨끗한 피부로 자신감을 찾고, 착한 기부로 예쁜 세상을 만들자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두드림 틱톡 챌린지'는 2023년 한정판 컬러 에디션인 '클리어틴 퍼플 에디션' 출시를 기념해 기획됐다. 클리어틴을 사용할 때 톡톡 두드리는 모습에 착안해 만든 댄스를 경쾌한 음악의 두드림송(Do Dream Song)에 맞춰 영상을 만들고 개인 틱톡(TikTok) 계정에 올리면 된다.
또, 영상과 함께 나 자신을 응원하는 메시지를 필수 해시태그 '두드림톡톡챌린지'와 '클리어틴'을 함께 남겨야 한다. 클리어틴 두드림 틱톡 챌린지는 6월까지 진행된다.
한독은 두드림 틱톡 챌린지 참여자 수에 매칭해 월드비전에 생리대를 기부할 예정이다. 월드비전은 후원받은 생리대를 가정 내 갈등, 폭력 등의 이유로 집 밖으로 나와 생활하고 있는 가정 밖 여성 청소년들을 위해 사용한다.
클리어틴 두드림 틱톡 챌린지 참여자에게는 월드비전 기부 증서도 전달된다. 한독은 2021년부터 국내 취약계층 여성 청소년을 위해 생리대를 비롯해 여성용품 지원하는 사업을 지속해서 진행하고 있다.
한편, '클리어틴'은 깨끗함을 뜻하는 클리어(Clear)와 10대 틴에이저(Teenager)의 합성어로 10대의 여드름을 깨끗하게 치료해 자신감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