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KB국민은행, ‘남북이산가족 상봉행사’ 지원 임시환전소 운영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8/08/20 [09:35]

KB국민은행, ‘남북이산가족 상봉행사’ 지원 임시환전소 운영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8/08/20 [09:35]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  20∼26일 금강산에서 제21차 남북이산가족 상봉 행사를 개최하는데 있어 국민은행이 적극 지원에 나섰다. 

 

▲  국민은행은 남북이산가족 상봉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임시환전소를 운영한다(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광복절을 맞아 열리는 ‘남북 이산가족 상봉행사’의 방문단 및 상봉단을 위해 임시환전소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전 집결지인 속초 한화리조트에 설치되는 임시환전소는 지난 19일에 운영됐으며, 오는 23일 한 차례 더 운영할 예정이다. 

 

이번 남북 이산가족 상봉행사는 지난 2015년 이후 2년 10개월만에 열리는 것으로, KB국민은행은 방북 행사를 지원하기 위해 임시환전소를 설치했다. 환전소 이용시간은 12시부터 18시까지이며, 달러화(USD) 환전만 가능하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남북 이산가족 상봉의 기쁨을 함께 나누고 통일을 기원하는 뜻 깊은 행사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임시환전소를 운영하게 됐다”며,“이번 행사지원으로 이산가족 분들에게 미력하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