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치아 관련 보장을 모아모아"…케이뱅크, 새 치아보험 선보여

황병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8/08 [11:54]

"치아 관련 보장을 모아모아"…케이뱅크, 새 치아보험 선보여

황병우 기자 | 입력 : 2018/08/08 [11:54]

KB손보 'KB The드림치아보험' 모바일슈랑스 출시…한달간 보험료 조회하면 백화점 상품권 증정

 

▲ 케이뱅크가 KB손해보험과 함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입할 수 있는 'KB 더(The)드림치아보험' 상품을 출시했다. (사진=케이뱅크)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케이뱅크가 KB손해보험과 함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으로 가입할 수 있는 'KB 더(The)드림치아보험' 상품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The드림치아보험은 보험기간 20년 만기로 만 19세부터 6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임플란트는 횟수에 상관없이 무제한으로 최대 200만원까지 보장하며, 아말감, 레진, 인·온레이, 브릿지도 가입금액 내 무제한 보장된다. 다쳐서 부러진 치아(치아파절)까지 연1회 골절진단비도 지급된다.

 

부가서비스로 치아건강 유전자검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최초 보험계약 90일이 지난 시점부터 2년 이내에 받을 수 있다.

 

케이뱅크 앱에서 생년월일과 성별만 입력하면 월 납입금과 치료 항목별 보험금을 확인할 수 있고, 플랜별로 월 납입금, 치료 항목별 진단 보험금 등을 손쉽게 비교도 가능하다.

 

이번 The드림치아보험 출시에 따라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치아보험 상품 두 종을 포함해, 연금, 저축, 암, 상해/질병, 해외여행, 주택화재, 어린이보험 등 총 10개 보험사 26개 상품으로 늘었다.

 

한편 케이뱅크는 'KB The드림치아보험'의 보험료와 가입가능 여부만 확인하면 선착순 200명에게 신세계 백화점상품권 5천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7일까지 한달간 진행한다.

 

케이뱅크 관계자는 "케이뱅크 모바일슈랑스는 언제 어디서나 다양한 보험상품에 손쉽게 가입할 수 있고 전문 상담까지 받을 수 있는 것이 장점"이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간편하면서도 혜택이 많은 상품과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