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KB국민은행, 1만 고객 초청 '리브 콘서트' 개최

이유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7:02]

KB국민은행, 1만 고객 초청 '리브 콘서트' 개최

이유담 기자 | 입력 : 2018/08/06 [17:02]

[파이낸셜신문=이유담 기자]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1만여 명의 고객을 초청해 '2018 Liiv(리브) 콘서트'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 KB국민은행은 지난 4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1만여명의 고객을 초청해 '2018 Liiv(리브) 콘서트'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리브 콘서트’는 모바일 브랜드 'Liiv(리브)' 론칭을 기념해 KB국민은행이 3년째 개최해 온 이벤트로 유스(Youth)고객 대상 문화행사다. 

 

이날 콘서트에는 아이콘(iKON), 걸스데이, 멜로망스 등 유명 K-POP(케이팝) 가수들과  힙합 레이블 'AOMG'의 박재범, 사이먼도미닉, 로꼬, 그레이, 우원재가 출연해 함께 공연했다. MC로 출연한 산이, 김도연, 최유정의 콜라보 무대도 마련됐다. 

 

행사에 앞서 리브 및 락스타 청춘마루 등의 홍보부스에서 다양한 게임과 이벤트도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허인 은행장과 임직원들은 이벤트에 함께 참여하며 KB국민은행 고객들과 소통하고 감사를 전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10~20대 젊은 고객뿐만 아니라 40~50대 고객들도 자녀들의 문화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티켓이벤트에 많이 참여해 리브 콘서트가 대형 문화공연으로 자리매김해 기쁘다고 앞으로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