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신한생명-함께하는 사랑밭...사랑의 컵케이크 만들기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8/02/09 [13:03]

신한생명-함께하는 사랑밭...사랑의 컵케이크 만들기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8/02/09 [13:03]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사랑의 손길을 그리워하는 곳에 '신한생명-함께하는 사랑밭'은 사랑의 컵케이크 만들기와 지역아동센터 아동들을 위한 나눔 활동 참여했다.

 

신한생명-함께하는 사랑밭...사랑의 컵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 펼쳤다.[사진=함께하는 사랑밭]

 

사단법인 함께하는 사랑밭은 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신한생명 본사에서 ‘사랑의 컵케이크 만들기’ 봉사활동을 신한생명과 함께 실시했다고 8일 밝혔다.

 

이 캠페인은 봉사자들이 직접 컵케이크를 만들고 포장하여 지역아동센터 및 보육시설 아동들에게 전달하는 간식 지원 나눔 활동이다.

 

이번 활동에 참여한 신한생명 직원과 가족들은 컵케이크를 만들며 밝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 나눔의 의미를 알아가는 뜻 깊은 시간을 가졌다.

 

캠페인에 참여한 신한생명 직원은 컵케이크를 직접 만들며 맛있고 모양도 예쁘게 하기 위해 노력했다며 컵케이크를 받은 아이들이 기뻐하고 맛있게 먹는다면 더욱 뿌듯할 것 같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 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다.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 보육 시설, 해외 아동 결연, 지역 개발, 긴급 구호, 해외 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단체이다.
 

이번 봉사활동으로 만들어진 컵케이크는 의정부에 있는 지역아동센터(뿔라지역아동센터)로 기증됐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생명,함께하는 사랑밭,사라의컵,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