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판매서비스 만족도는 대면 상품판매에 있어 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 질적 능력을 평가하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다.
하나은행은 올해로 통합 2주년을 맞아 한국소비자원의 ‘은행 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2년 연속 1위에 이어 금번 ‘2017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까지 연속 수상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며, “언제나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판매서비스 만족도는 대면 상품판매에 있어 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 질적 능력을 평가하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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함영주 하나은행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며, “언제나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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