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KMAC 판매서비스만족도 은행 부문 1위
하나은행, KMAC 판매서비스만족도 은행 부문 1위
  • 이유담 기자
  • 승인 2017.11.02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EB하나은행이 2일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판매서비스 만족도는 대면 상품판매에 있어 상담태도, 카운셀링 파워, 업무지식 등 질적 능력을 평가하는 고객 서비스 만족도 조사다.
▲KEB하나은행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사진=KEB하나은행)
하나은행은 올해로 통합 2주년을 맞아 한국소비자원의 ‘은행 소비자만족도’ 1위, 한국산업 서비스품질지수(KSQI) 2년 연속 1위에 이어 금번 ‘2017 판매 서비스 만족도’ 1위까지 연속 수상했다.
함영주 하나은행장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7년 판매서비스 만족도(KSSI)’ 은행대출 부문에서 4년 연속 은행산업 1위 선정의 영예는 손님들의 무한한 애정과 신뢰 덕분이다”며, “언제나 손님의 기쁨을 함께 나누는 행복한 은행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자”고 격려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 금성빌딩 2층
  • 대표전화 : 02-333-0807
  • 팩스 : 02-333-0817
  • 법인명 : (주)파이낸셜신문
  • 제호 : 파이낸셜신문
  • 주간신문   
  • 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
  • 등록일자 : 2009-4-10
  • 발행일자 : 2009-4-10
  • 간별 : 주간  
  • /  인터넷신문
  •   등록번호 : 서울 아 00825
  • 등록일자 : 2009-03-25
  • 발행일자 : 2009-03-25
  • 간별 : 인터넷신문
  • 발행 · 편집인 : 박광원
  • 편집국장 : 임권택
  • 전략기획마케팅 국장 : 심용섭
  • 청소년보호책임자 : 임권택
  • Email : news@efnews.co.kr
  • 편집위원 : 신성대
  • 파이낸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인터넷신문위원회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