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본격적인 캠핑시즌을 맞아 한국지엠이 지난 주말 양일간 경기도 가평 푸름유원지에서 개최한 ‘쉐보레RV 패밀리 오토캠핑’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오토캠핑은 가족캠핑 트렌드에 맞춰 '우리가족 추억 만들기'를 주제로 쉐보레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접수를 받아 200가족이 참여했다.
특히 이번에는 참가 범위를 넓혀 쉐보레 전차종 고객까지 접수를 받아 총 4500명 이상이 몰려 23대1의 사상 최고 경쟁률을 기록했다.
참가자들은 1박2일간 맨손 송어잡기, 수상 레포츠 등 부모와 자녀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채롭고 활동적인 프로그램을 즐겼다.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