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스원,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대상 수상
소비자 대상 마케팅 캠페인을 통한 지속 성장 경영 활동에 높은 평가 받아
 
황병우 기자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자동차생활용품 기업 불스원은 '2017 코틀러 어워드(Kotler Awards)'에서 마케팅 엑셀런스(Marketing Excellence) 부문을 수상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6일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 제1회 코틀러 어워드 시상식에서 불스원은 전사적 마케팅 활동을 통해 자동차용품 시장 내 브랜드 가치 향상과 뛰어난 시장 성과를 인정받아 마케팅 엑셀런스(Marketing Excellence) 부분 수상자로 선정됐다.

 

코틀러 어워드는 전 세계의 커뮤니케이션 전문가 및 기업과 공공기관의 우수 경영사례를 발굴하여 현대 마케팅 산업 발전에 기여하고자 제정 된 글로벌 시상제도이다.

 

국내에서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와 동아일보 주최로 올해 최초로 개최됐으며, 이른바 '현대 마케팅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필립 코틀러가 직접 참여해 시상했다. 

 

이번 시상식에서 불스원은 특히 ▲지속성장 경영활동 ▲핵심 브랜드 가치 유지 ▲미래 성장 동력 발굴 등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는 "소비자 중심의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가치를 지속 강화하고 나아가 자동차 관리 문화를 확산시키려는 불스원의 노력이 이번 수상으로 결실을 맺었다"며, "불스원은 글로벌 1위 자동차용품 전문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경쟁력 있는 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 6일 신라호텔에서 열린 코틀러 어워드에서 필립 코틀러(왼쪽)가 불스원 마케팅 본부장 한지영 상무(오른쪽)에게 시상하고 있다. 

기사입력: 2017/12/07 [10:45]  최종편집: ⓒ파이낸셜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Financial Newspaper English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en&u=http%3A%2F%2Fefnews.co.kr%2F
Financial Newspaper RSS - efnews.co.kr/rss/rss_news.php
Financial Newspaper 日文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ja&u=http%3A%2F%2Fefnews.co.kr%2F
Financial Newspaper 中文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zh-CN&u=http%3A%2F%2Fefnews.co.kr%2F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불스원,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엑설런스, 수상] 불스원, 코틀러 어워드 마케팅 대상 수상 황병우 기자 2017/12/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