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수능수험생 대상 영순위 이벤트 실시
‘스무살의 첫기록’ ‘고생하신 부모님께’ ‘우리반 수능 대박’
 
이유담 기자

[파이낸셜신문=이유담 기자] KEB하나은행이 16일부터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들을 위해 은행의 유스 브랜드 영하나와 연계한 ‘수능대박 영(YOUNG)순위’ 이벤트를 연말까지 진행한다.

 

‘스무살의 첫기록’ ‘고생하신 부모님께’ ‘우리반 수능 대박’ 등 크게 3가지 이벤트로 진행된다.

 

▲ KEB하나은행이 16일부터 연말까지 '수능대박 영순위 이벤트'를 진행, 영 하나적금 또는 영 하나통장에 가입하는 수험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한다. (사진=KEB하나은행)

 

‘스무살의 첫기록’ 이벤트는 12월 29일까지 수험표를 지참하고 영업점에 방문해 ‘영 하나적금’에 가입하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200명을 추첨해 ‘2018 스타벅스 다이어리’를 증정한다.

 

‘고생하신 부모님께’ 이벤트는 영업점 방문 또는 영하나 홈페이지(www.younghana.kr) 상의 비대면 계좌개설을 통해 ‘영 하나통장’을 개설하는 수험생 100명을 추첨해 연극관람권을 2장씩 증정한다.

 

‘우리반 수능 대박’ 이벤트는 수능을 치른 수험생이 반 친구들과 ‘우리 반 영 하나(Young Hana)와 함께 수능대박’이라는 응원메시지가 담긴 인증사진을 하나은행 페이스북 공식페이지(https://facebook.com/KEBHana)에 댓글로 올리면 한 개 반을 선정해 스타벅스 다이어리와 피자세트를 증정한다.

 

하나은행은 고생한 수험생들을 응원하고 사회 초년생으로서 첫발을 내딛는 과정에서 재미있는 방법으로 금융을 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17/11/15 [10:56]  최종편집: ⓒ파이낸셜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Financial Newspaper English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en&u=http%3A%2F%2Fefnews.co.kr%2F
Financial Newspaper RSS - efnews.co.kr/rss/rss_news.php
Financial Newspaper 日文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ja&u=http%3A%2F%2Fefnews.co.kr%2F
Financial Newspaper 中文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zh-CN&u=http%3A%2F%2Fefnews.co.kr%2F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하나은행, 영순위이벤트] 하나은행, 수능수험생 대상 영순위 이벤트 실시 이유담 기자 2017/1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