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씨티 뉴 캐시백 카드’ 고객을 위한 럭키 7% 적립이벤트 실시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7/09/28 [11:44]

한국씨티은행, ‘씨티 뉴 캐시백 카드’ 고객을 위한 럭키 7% 적립이벤트 실시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7/09/28 [11:44]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한국씨티은행(은행장 박진회)은 28일 ‘씨티 뉴(NEW) 캐시백 카드’ 사용 고객을 대상으로 럭키(Lucky) 7% 적립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10월 1일부터 2018년 3월 31일까지 6개월 동안 진행되며, 행사기간 중 전월 총 사용실적이 50만원을 넘으면 여행 카테고리(항공권, 면세점, 호텔, 여행사)와 국내 온라인 모든 사용 금액에 대해 7% 캐시백을 각 1만씩, 매월 총 2만까지 적립해준다.

한국씨티은행은 기존 3% 로 유지되었던 특별 적립 혜택을 7%로 늘렸다며 연말이나 내년 초 여행을 계획하고 있는 고객이나, 호텔에서 가족 또는 연인과 식사를 계획한 고객 그리고 온라인 구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적립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밝혔다.

한편 씨티 뉴 캐시백 카드는 캐시백 혜택을 선호하는 실속파 고객들에게 적합한 상품으로, 전월 실적과 관계없이 국내외 가맹점에서 사용한 일시불 및 유이자 할부금액에 대해 횟수나 한도 제한 없이 건별 사용금액의 0.7%가 캐시백으로 적립(원단위 미만 절상)된다.

그리고 적립된 캐시백은 자동환급서비스를 통해 별도의 신청 절차 없이 고객의 결제 계좌에 현금 입금된다. 적립된 1 캐시백은 1원으로 환산되어, 별도 신청 없이 5만 캐시백 이상 쌓이면 1만원 단위로 자동 환급된다. 씨티 뉴 캐시백 카드과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씨티카드 홈페이지 또는 씨티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한국씨티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