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BBQ그룹 창사22주년 맞아
1일 치킨대학에서 기념행사 개최… 가맹점 자녀 장학금 지급 행사도 진행
 
연성주 기자

[파이낸셜신문=연성주 기자]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1일 창사 22주년을 맞아 전 임직원과 비비큐 가맹점들이 참석한 가운데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창사 22주년 축하 기념행사를 가졌다.

 

이번 창사 22주년에 전 임직원들과 가맹점들이 그룹의 발자취를 돌아보며 지난 22년 간의 성과를 회고하는 시간을 가졌으며, 가맹점 장학금 수여식, 최우수 가맹점 수상식, 우수 임직원 표창, 승진 인사 발표, 기념식수 등이 이어졌다.

 

윤홍근 회장은“1995년 세계 최대 최고의 프랜차이즈 그룹을 만들겠다는 비전을 가슴에 품고 쉼 없이 달려 어느덧 창사 22주년을 맞았다”며“지난 7월 가맹점과 BBQ의 동행 방안을 추진할 것을 발표한 만큼 앞으로 투명하고 선진적인 프랜차이즈 문화를 만들어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는 경영이념을 더욱 내실있게 실행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제너시스BBQ그룹(회장 윤홍근)이 1일 창사 22주년을 맞아 경기도 이천 치킨대학에서 개최한 축하 기념행사에서 55개 가앵점 64명의 고교생과 대학생 자녀에게 1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윤홍근 회장과 장학금을 받은 학생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이 날 가맹점 장학금 수여식도 함께 열렸다. 이번 행사를 통해 구의점, 인천효성점, 김해어방점 등 55개 가맹점 64명의 고교생 및 대학생 자녀에게 약 1억원의 장학금을 수여했다

 

가맹점 장학금 수여식에 참석한 BBQ 마산구암점 자녀 김태원 학생(마산용마고 2학년)은 “비비큐에서 장학금을 지급해서 앞으로 진학하게 될 대학 등록금은 걱정할 일이 없게 됐다”며“비비큐장학생으로서의 자부심을 가지고 학업에 매진해 사회의 핵심인재로 성장해나가겠다”고 말했다. BBQ 부산마산구암점은 현재 14년째 비비큐를 운영하고 있다.

 

BBQ 전남순천금당점 박홍근 사장은 “BBQ를 `14년 동안 묵묵히 경영하며 가정을 이끌어 왔는데 이렇게 자녀에게 장학금을 줄 수 있게 되어 영광이다” 라며 “자녀들에게 자랑스러운 아버지가 될 수 있도록 해준 BBQ에 고맙다” 고 밝혔다.

 

BBQ는 ‘가맹점이 살아야 본사가 산다’라는 경영이념에 따라 본사의 기준에 따라 선정된 가맹점 자녀에게 장학금을 지급하고 있다. 2007년 3300만원을 지원하며 시작된 가맹점 장학금 지원은 현재까지 총 15억2000여 만원을 돌파하며 기업의 전통으로 이어지고 있다.

 

장기근속자 시상 및 우수임직원에 대한 표창도 함께 진행됐다. 또 22주년을 축하하는 소나무 두 그루의 기념식수가 이어졌고, 다함께 기념오찬을 즐기며 창사 22주년을 축하하는 시간도 가졌다.


기사입력: 2017/09/06 [17:39]  최종편집: ⓒ파이낸셜신문
트위터 미투데이 페이스북 공감
 
Financial Newspaper English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en&u=http%3A%2F%2Fefnews.co.kr%2F
Financial Newspaper RSS - efnews.co.kr/rss/rss_news.php
Financial Newspaper 日文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ja&u=http%3A%2F%2Fefnews.co.kr%2F
Financial Newspaper 中文 - translate.google.co.kr/translate?hl=ko&sl=ko&tl=zh-CN&u=http%3A%2F%2Fefnews.co.kr%2F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관련기사목록
[제네시스BBQ그룹 창사22주년 맞아] 제네시스BBQ그룹 창사22주년 맞아 연성주 기자 2017/09/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