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폴더폰과 스마트폰의 매력 모두 갖춘 ‘갤럭시 폴더2’ 출시

정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7/06/22 [11:00]

삼성전자, 폴더폰과 스마트폰의 매력 모두 갖춘 ‘갤럭시 폴더2’ 출시

정성훈 기자 | 입력 : 2017/06/22 [11:00]


[파이낸셜신문=정성훈 기자]삼성전자가 폴더폰의 직관적 사용성과 스마트폰의 편리한 기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갤럭시 폴더2(Galaxy Folder2)’를 23일 출시한다.

삼성전자 폴더폰과 스마트폰의 매력 모두 갖춘 ‘갤럭시 폴더2’  출시한다.



‘갤럭시 폴더2’는 전후면 외관에 매끈한 소재를 채택해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레트로 디자인을 구현했다.

손에 닿는 부드러운 감촉과 뛰어난 그립감으로 폴더의 편안한 사용성을 그대로 제공한다.

‘갤럭시 폴더2’는 더욱 강력해진 성능으로 사용 편의성을 업그레이드했다.

96.6mm의 대화면 디스플레이를 탑재해 문자나 사진, 영상 등을 한 눈에 시원하게 감상할 수 있으며 더욱 커진 무광 키패드로 시인성이 높여 문자 입력 시에 오타를 줄여준다.

연락처, 문자, 카메라 등의 기능은 별도의 물리 버튼을 탑재해 보다 빠른 실행이 가능하다. 자주 사용하는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에 간편하게 접속할 수 있는 ‘소셜앱 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밴드 등 사용자가 원하는 애플리케이션 등 바로가기로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 폴더2’는 만보계, 손전등, 데이터 사용 등의 정보를 한층 더 개선된 위젯으로 홈 화면에서 바로 확인할 수 있는 ‘이지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의 취향에 따라 애플리케이션 아이콘과 글자 크기도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갤럭시 폴더2’는 중장년층의 가청 음역대를 중점적으로 활용한 특화 벨소리 15종을 탑재했고 벨소리 음량도 기존 11단계에서 13단계로 확대해 사용성을 강화하였다.

이 밖에도 ‘갤럭시 폴더2’는 2GB 램, 1.4GHz 쿼드코어, 1,950mAh의 탈착식 배터리를 탑재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삼성전자,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