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5월 갤S8 고객을 위한 제휴 혜택

정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7/05/04 [09:15]

SK텔레콤, 5월 갤S8 고객을 위한 제휴 혜택

정성훈 기자 | 입력 : 2017/05/04 [09:15]


[파이낸셜신문=정성훈 기자]SK텔레콤은 5월 황금 연휴에도 전국 공식인증대리점을 정상 운영한다. 갤럭시S8 플러스 128GB 등 물량이 부족한 일부 모델을 기다렸던 고객을 위해 재고 확보 및 배송에 힘쓰고, 더불어 다양한 제휴사들과 손잡고 고객 혜택을 확대한다.

SK텔레콤, 5월 갤S8 고객을 위한 제휴 혜택를 고객에게 제공한다.서울시 서초구에 위치한 SK텔레콤 T월드 대리점에서 물류센터 직원이 갤럭시S8을 배송하고 있다. (사진=SK텔레콤)



SK텔레콤에서 5월 4일부터 31일까지 갤럭시S8을 개통한 모든 고객은 풍성한 제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혜택에 관한 상세 내용은 개통 후 개별 MMS로 안내될 예정이다.

모든 갤럭시S8 개통 고객은 ‘리니지2 레볼루션’ 스페셜 아이템 구매권을 제공 받는다. 최근 리니지2 레볼루션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게임을 좋아하는 고객들에게 실속 있는 혜택이 될 전망이다.

또한, ‘포켓몬고’ 경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은 추첨을 통해 매일 1,000명씩 아이템 3종을 무료로 증정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은 5월 내 포켓몬고 아이템 제공 혜택을 추가한 ‘데이터쿠폰 포켓몬 에디션’도 선보일 예정이다.

SK텔레콤은 ‘T멤버십’ 제휴 이벤트로 모든 갤럭시S8 개통 고객에게, 별도 멤버십 할인한도 차감 없이 9월말까지 호텔, 면세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국내 호텔 및 리조트 이용 고객은 1박 가격으로 2박 이용이 가능하며, 홍콩, 싱가폴, 하와이 지역 의 해외 호텔 이용 시 숙박 비용을 15%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신라면세점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까지 할인이 적용된다. 상세 내용은 ‘T멤버십’ 사이트 및 앱에서 확인 가능하다.

SK텔레콤이 삼성카드와 제휴해 선보인 ‘T갤럭시클럽 제로’도 고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전체 갤럭시S8 구매 고객 가운데 ‘T갤럭시클럽 제로’에 가입한 고객 비중은 갤럭시 노트7 출시 당시 프로그램(T갤럭시클럽과 신용카드 동시 가입 기준) 대비 약 10배 늘었다.

주요 가입 고객은 30대 직장인으로 전체 가입자 중 30% 이상을 차지했다. 평소에 신용카드를 최소 월 70만원 이상 사용하는 직장인들이 갤럭시S8의 기기할부금을 내지 않아도 된다는 점에 큰 혜택을 느끼고 있는 것으로 파악된다.

SK텔레콤이 갤럭시S8을 개통한 600여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설문조사를 진행한 결과, 고객들은 SK텔레콤을 선택한 이유를 △T갤럭시클럽 제로 등 기기할부금 지원 프로그램 (36%) △SK텔레콤 통화품질 (22%) △온가족플랜 등 결합할인 (17%) 순으로 꼽았다.

SK텔레콤 임봉호 서비스전략본부장은 “5월에도 갤럭시S8 개통 고객에게 실질적인 구매 혜택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고자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