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문화생활 ‘컬처클럽’ 개최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6/09/08 [21:44]

미래에셋생명, 찾아가는 문화생활 ‘컬처클럽’ 개최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6/09/08 [21:44]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부회장 하만덕)이 7일 경북 포항시 베스트 웨스턴호텔에서 고객 초청 ‘컬처클럽’을 개최했다.
미래에셋생명이 7일 경북 포항시 베스트 웨스턴호텔에서 고객 초청 컬처클럽을 개최했다.(사진제공= 미래에셋생명)
중소도시까지 직접 고객을 찾아가 친밀도를 높이고, 문화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지난달 충북 청주에 이어 포항에서 열린 이번 행사는 미래에셋생명의 고객 90명이 참가해 성황을 이뤘다.

2부로 나눠 진행된 행사는 먼저 1부에서 피아니스트 겸 오페라코치로 활동 중인 이기연 숙명여대 미래문화 최고위과정 지도교수가 강사로 나서 오페라의 이론과 감상방법에 대해 강의했다. 만찬 이후 진행된 2부에서는 소프라노 류정례, 테너 강내우의 오페라 공연이 이어지며 참가자들에게 생생한 감동을 전했다.

윤성철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부문장은 “이번 ‘컬처클럽’은 상대적으로 문화 행사 기회가 많지 않은 지방 도시의 고객에게 미래에셋생명이 직접 찾아가 문화생활의 장을 마련해 주고, 일상 속에서 감동과 행복을 주기 위해 기획했다”며, “미래에셋생명이 제공하는 다양한 문화 활동으로 고객들이 생활의 활력을 얻고,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기를 기원한다”고 밝혔다.

한편, 미래에셋생명은 고객을 위한 영화 할인, 찾아가는 입시전략설명회, 어린이 금융스쿨 등 다양한 문화·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의 ‘러브에이지 클럽’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