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GB금융그룹, 제2기 DGB Family 봉사단 발대식 가져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6/03/28 [09:10]

DGB금융그룹, 제2기 DGB Family 봉사단 발대식 가져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6/03/28 [09:10]
 
DGB금융그룹(회장 박인규)은 지난 26일 DGB대구은행 본점에서 가족과 함께하는 봉사조직인 제2기 DGB Family봉사단 발대식을 진행했다.
DGB금융그룹 박인규 회장이 패밀리봉사단 발대식행사 행사를 함께하고 있는 모습.

DGB금융그룹은 전 임직원이 참석하고 있는 DGB동행봉사단 외에도 경제교육봉사단, 긴급구호봉사단 등 다양한 봉사단을 운영하고 있으며, DGB Family봉사단은 DGB금융그룹 직원과 직원 자녀들이 함께 봉사단원으로 임명되어 지역사회에 대한 봉사활동을 하는 가족 봉사단이다.
 
DGB Family봉사단은 지난해 1기 출범 후 꾸준히 봉사활동을 진행했으며, 2016년 60명의 인원으로 2기를 출범했다. 2기 DGB Family 봉사단은 발대 후 첫 봉사활동으로 산격종합사회복지관과 남산기독교종합사회복지관 관할내 거주하는 독거어르신들과 DGB사회공헌재단에서 멘토링 중인 조손가정 세대를 방문해 봉사활동을 펼쳤다. 이들은 생필품(라면, 김, 세제, 치약 등)과 봉사단원들이 직접 조리한 밑반찬을 행복상자에 담아 어르신들을 직접 찾아가 뵙고 행복상자를 전달하고 어르신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 봉사단 활동에 참여중인 DGB대구은행 수신기획부 장래원 차장은 지난해 자녀와 함께 봉사활동을 하며 소중한 추억들을 많이 만들었다” 며 앞으로도 계속 자녀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을 이어가고 싶다는 생각을 전했다.
 
DGB Family봉사단은 지난 한 해 농촌봉사활동, 저소득층 무료급식봉사. 연타나눔봉사등 지역내 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에 참여했으며, 2016년에도 자녀와 함께하는 다양한 봉사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DGB금융그룹 패밀리봉사단 발대식 단체기몀찰영을 했다.

박인규 회장은 “DGB금융그룹이 우량 기업으로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지역민들의 아낌없는 사랑과 관심 덕분이며, 이에 보답하는 감사하는 마음으로 “어려운 이웃들에게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는 따뜻한 금융을 만들어 나가겠다.” 는 뜻을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