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생명, ‘진심의 차이’, 1033억 돌파

조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3/04/15 [11:44]

미래에셋생명, ‘진심의 차이’, 1033억 돌파

조경화 기자 | 입력 : 2013/04/15 [11:44]

은퇴설계의 명가, 미래에셋생명(대표이사 수석부회장 최현만)이 지난 1월 28일, 출시한고객 중심의 상품 ‘미래에셋생명 변액보험 진심의 차이’가 판매를 시작한지 3개월도 채 되지 않아 총 5,005건, 보험료 1,033억 2600만원을 판매했다.

이 상품은 출시와 함께, 해지공제를 없애 조기환급률을 높인 ‘고객 입장에서 설계한 상품구조’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미래에셋생명 조성식 고객자산운용본부장은 “높은 조기 환급률이 보험의 혁신을 이룬 것이라면, 이 상품의 가장 큰 매력은 저성장, 저금리 시대에 적합한 해외채권형 펀드를 포함하여 中위험 中수익 펀드를 비과세로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도록 하였다는 점”이라고 전했다.

또한, 시장의 상황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국내주식, 해외주식, MMF 등 펀드의 종류를 늘렸을 뿐만 아니라 글로벌인컴펀드를 포함한 새로운 펀드들을 지속적으로 탑재하여 기존 고객들에게 선택권을 늘리고 있다.

미래에셋생명 강창규 상품개발본부장은 “고객을 위한 혁신, 상품 자체의 매력과 신뢰도가 어우러져 고객에게 매력적인 상품으로 어필된 것 같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