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자동차, 2013년 부품협력사 콘퍼런스 개최

정성훈 기자 | 기사입력 2013/03/26 [09:54]

쌍용자동차, 2013년 부품협력사 콘퍼런스 개최

정성훈 기자 | 입력 : 2013/03/26 [09:54]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사장 이유일)가 2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13년 쌍용자동차 부품협력사 콘퍼런스를 개최했다.

부품협력사와의 동반성장을 통한 상생협력과 경쟁력 강화 방안 모색, 사업 비전 공유 등을 위해 마련된 콘퍼런스에는 이유일 대표이사, 세명기업 오유인 협동회 회장을 비롯한 임직원들과 200여 개 부품협력사 대표들이 참석했다.

이번 콘퍼런스는 협동회 정기총회, 쌍용자동차 사업설명회, 우수 협력사 포상 등 총 3부로 나뉘어 진행됐으며, 총회에서는 협동회의 2012년 사업실적 및 결산보고 승인과 함께 2013년 사업계획 및 예산집행 승인 등의 안건들이 심의됐다.

아울러, 사업설명회에서는 쌍용자동차의 경영 현황 및 사업 계획은 물론 제품 판매 전략과 제품 개발 계획, 품질 정책, 구매 전략 등을 공유하는 한편, 완벽한 부품품질 확보와 원가경쟁력 제고, 상생협력을 통한 동반성장에 대해 함께 고민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쌍용자동차는 현재 계획중인 신제품 개발에 있어 협력사의 조기 참여를 통한 공동개발과 함께 마힌드라 그룹과의 사업기회는 물론 인도시장에 진출할 수 있는 여건을 제공하는 등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한편, 기술 개발 부문, 품질 대상 부문 및 품질 혁신 부문 등 총 7개 부문에서 우수 부품협력사를 선정해 포상하고 노고를 격려했다.

쌍용자동차 이유일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부품협력사들의 적극적인 지원과 참여 덕분에 안정적인 부품 공급과 제품 개선 계획이 차질 없이 이뤄져 지난해 업계 최대 성장률을 기록할 수 있었다”며 “경쟁력을 갖춘 부품협력사 육성과 함께 협력사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다양한 지원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