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씨티은행, ‘신세계 씨티 리워드카드’ 출시

안현진 기자 | 기사입력 2011/11/18 [17:57]

한국씨티은행, ‘신세계 씨티 리워드카드’ 출시

안현진 기자 | 입력 : 2011/11/18 [17:57]

한국씨티은행은 오는 21일부터 신세계 백화점과 제휴한 ‘신세계 씨티 리워드카드’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되는 이 카드는 신세계 백화점 고객들에게 최대 10.5%의 백화점 할인 및 포인트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또 지난 2년동안 최고의 카드로 선정된 바 있는 씨리 리워드 카드의 플랫폼에 기반하여 전국 모든 가맹점에서 씨티 리워드 포인트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익발 싱 한국씨티은행 카드사업그룹장은 “신세계 씨티 리워드 카드를 통해 기존 및 신규 고객들은 신세계 백화점뿐 아니라 전국 어디에서든 카드 혜택의 신세계를 만나보게 될 것”이라며 “신세계 쇼핑 고객이라면 이 카드 한 장으로 충분할 것이라 확신한다”고 덧붙였다. 

이 카드의 주요 혜택은 ▲신세계 내 최대 10.5% 할인 및 포인트 적립 ▲업계 최고 포인트 적립률 및 외식, 영화, 핸드폰 자동이체, 온라인 쇼핑몰 등 특별가맹점에서 특별 포인트 적립 ▲전국 2만여 개 가맹점, 포인트 기부, 상품 구매 및 기타 다양한 사용처에서 별도의 유효기간 없이 포인트 사용 가능 등이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한국씨티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