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차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문의, 온라인 예약금 결제, 실시간 상담 플랫폼 '채널 톡' 등 탑재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는 고객 편의성 및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자사 중고차 홈페이지를 새로 개편하고, 오는 3월 13일까지 이를 기념하는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은 내 차 시세 검색, 내 차 팔기 문의, 온라인 예약금 결제, 실시간 상담 플랫폼 '채널 톡' 등 신규 서비스를 대거 포함해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는 점이 특징이다.
이러한 서비스를 통해 홈페이지에서 더욱 빠르고 간편하게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와 한성자동차가 전개하는 자체 인증 중고차를 만나볼 수 있다.
개편된 한성자동차의 중고차 홈페이지에 회원가입 후 소유한 차량 번호를 입력하면 차량의 현 시세를 간편하게 파악할 수 있으며, '내 차 팔기 문의' 기능을 통해 차량 판매를 위한 전문적인 상담도 받을 수 있다.
홈페이지 내 예약금 결제 시스템을 통해 예약금을 선입급하면 선택한 중고차에 대한 우선권을 부여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홈페이지 내 새로 개설된 '채널 톡' 상담 플랫폼을 통해 가까운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 전시장과 실시간 소통도 가능해 궁금한 점을 바로 해결할 수 있다.
한성자동차는 중고차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오는 3월 13일까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매물 인증샷 이벤트'와 '예약금 결제 대상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전국 메르세데스-벤츠 인증 중고차 네트워크 중 최대 규모를 가진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는 6년/15만km 미만 무사고, 198가지의 엄격한 기준을 통과한 차량만 취급해 우수한 품질을 인정받고 있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수입차 딜러사 최초로 차량 시세 조회 기능을 제공하는 등 고객의 편의성과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담아 이번 한성자동차 중고차 홈페이지를 개편했다"며 "신속한 고객 응대와 맞춤 서비스를 통해 고객과 더욱 긴밀히 소통하여, 메르세데스-벤츠 및 한성자동차 인증 중고차만의 매력을 어필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