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자이크 타일 공법으로 리뉴얼…더욱 안전하고 고급스러운 야외 수영장
매일홀딩스는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파크 상하농원이 여름 방학 시즌에 맞춰 상하농원의 대형 야외 수영장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숙박 패키지인 '풀캉스 패키지'를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달 24일부터 오는 9월 3일까지 개장하는 상하농원의 야외 수영장에 맞추어 운영되는 해당 패키지는 객실, 상하농원 입장권 무료 혜택부터 수영장, 수확체험 및 먹거리 체험 등 다양한 혜택을 담았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숙박 기간 내 수영장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농원식당의 버크셔K 흑돼지 정식 또는 흑돼지 샤부샤부 중 하나를 사전 예약 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또 여름에만 즐길 수 있는 아이스크림 만들기 체험과 블루베리 수확체험이 포함되어 어린이 자녀들에게 시원하고 달콤한 여름 방학을 선물할 수 있다고 상하농원은 덧붙였다,
상하농원의 수영장은 오전 9시 30분에서 저녁 6시 30분까지 운영된다. 특히 올해는 기존과 다른 모자이크 타일 공법으로 리뉴얼되어 더욱 안전하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이 연출되어 있다는게 상호농원의 설명이다.
50X24m 규격의 대형 풀과 함께 달팽이 모형의 유아풀, 적절한 온도의 풀도 운영한다. 또한 상하농원 공방 레시피가 담긴 스낵바, 프라이빗 한 시간을 누릴 수 있는 독립형 카바나도 마련되어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무더운 여름, 숙박부터 수영장, 먹거리, 체험 등 상하농원 안에서 모든 걸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라며 "올여름 상하농원에서 시원하고 풍성한 휴가를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