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정치경제부동산금융이슈IT산업경제전망대/칼럼컨슈머포토뉴스보도자료AD
편집 2017.06.28 [10:44]
기사제보
회원약관
개인보호정책
회사소개
광고/제휴 안내
기사제보

인터넷 광고란?

인터넷(특히 월드 와이드 웹 - www - 을 지칭함)을 기반으로 하는 온라인 광고를

의미합니다.

인터넷의 멀티미디어성, 쌍방향성, 축적성, 세계성 등 매체특성을 활용한 다양한 광고기법 활용이 가능합니다.

디지털 매체란 측면에서 정확한 광고 효과 측정이 가능하며 상기한 다양한 기법을 활용할 경우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이 가능합니다.

인터넷광고의 장점

- 광고주 입장에서는 기존의 매체들과 달리 특정 계층에 대한 부분적이며, 특화된 타rpt 마케팅(Target Marketing)이 가능해짐으로써 보다 효율적인 광고계획 및 마케팅 계획 수립에 용이합니다.

- 광고매체 입장에서는 사용자들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 사용자의 취향에 맞는 광고를 유치하기가 용이합니다.

- 기존 매체와 달리 인터넷을 이용함으로 고객의 불만, 문의사항 처리 등의 고객들의 의견 수렴을 직접적인 대화를 통하는 것처럼 빠르고 용이하게 처리할 수 있습니다.

- 광고지면에 제한 없이 상세한 광고내용을 실을 수 있습니다.

- 24시간 시간의 제약 없이 광고가 가능합니다.

- 주요 인터넷사용계층의 소비성향이 높고, 상품구매력이 높은 20-30대의 젊은 층입니다.

- 초기 광고 제작비가 타 매체에 비해 저렴하며 노출대비 광고제작비 및 광고비가 기존 매체 광고보다 저렴합니다.

서비스방법

- 광고주는 규격에 따라 광고를 제작, GIF 화일 형태로 광고 게재일 3일 전에 공급해야 합니다. (배너 제작 의뢰 시 별도 비용 청구)

- 광고게재 기간은 1주, 2주, 1개월을 기준으로 광고료를 책정하고, 기준 일에서 1일 초과시에는 1주일 광고료를 추가 정산합니다. (배너광고의 data 용량은 10Kbyte 이하로 제한 합니다. )

- 광고 홈페이지 제작 의뢰 시 실비로 처리해 드립니다.(가격은 별도 협의)

광고종류

1. Banner 광고

브리핑뉴스의 홈페이지 초기화면과 전 서브면에 Banner 광고를 게재 합니다.

2. Sponsorship 광고

광고주에게 더 큰 효과를 주기 위해 Brand Concept에 맞는 Contents를 독점적으로 sponsor할 기회를 제공합니다.

3. Rolling 광고

한개 banner 공간에서 여러 기업의 banner를 일정시차로 rolling 하므로 page views  대비 경제적인 비용으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4. 여백 광고

기사 space 외의 여백을 활용, 주목도를 높일 수 있는 독특한 광고를 할 수 있습니다.

광고/제휴안내

최소의 비용으로 최대의 효과를 누리십시오.

광고 단가는 협의후 결정됩니다.  
 분류 게재방식  크기(PIXEL)
상단 모든페이지   468 * 60
1단 메인화면   160 *세로
2단 메인화면  410*세로
3단 모든페이지 247 *세로
기사본문상단 모든페이지 650*세로
기사본문하단 모든페이지 650*세로 
 광고 문의 :  광고국

 인터넷 :  http://efnews.co.kr/

 전    화 :  02)333-0807

 팩    스 :  02)333-0817

 메    일 :  news@efnews.co.kr

주간베스트 TOP10
  회원약관개인보호정책회사소개광고/제휴 안내기사제보 기사검색
서울특별시 마포구 합정동 386-12번지 금성빌딩 2층ㅣ 전화 : 02-333-0807 ㅣ 팩스 : 02-333-0817 ㅣ 정기간행물·등록번호 : 서울 다 08228호 l인터넷 서울 아00825 발행2009.3.25ㅣ 발행인 : 박광원ㅣ편집국장 : 연성주ㅣ편집위원 : 고진현 l 전략기획국장 : 심용섭ㅣ청소년보호책임자 : 연성주 l 파이낸셜신문 All rights reserved. 메일 : news@efnews.co.kr ㅣfor more inform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