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 개최

황병우 기자 | 기사입력 2018/11/07 [01:06]

KB국민은행,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 개최

황병우 기자 | 입력 : 2018/11/07 [01:06]

은퇴자산 및 건강관리, 사회공헌활동 등 맞춤교육 제공을 통해 인생 재설계 종합솔루션 제공

 

▲ KB국민은행은 6일 서울 여의도 The-K타워에서 50대 우수고객 3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사진=KB국민은행)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누구나 행복한 은퇴를 희망하지만, 이를 위해 준비를 시작하는 사람은 많지 않다. 이에 KB국민은행이 은퇴를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오픈했다.

 

KB국민은행은 6일 서울 여의도 The-K타워에서 50대 우수고객 30명을 초청해 'KB골든라이프 인생설계 아카데미'를 개최했다고 같은날 밝혔다. 

 

이번 아카데미는 제2의 인생을 새롭게 시작하는 은퇴직후의 고객을 대상으로 은퇴자산 및 건강관리, 사회공헌활동 등 맞춤교육 제공을 통해 인생 재설계 종합솔루션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올해는 오찬행사 및 전일제 과정을 통해 참여자간 유대관계를 강화하고 상호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참석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고 KB국민은행은 강조했다.

 

이날 강의는 KB골든라이프연구센터 선임연구위원 곽재혁 전문가의 '은퇴 이후 행복한 자산관리'를 시작으로 여의도 성모병원 정신건강의학과 박원명 교수의 '중년층을 위한 정신건강관리', KB WM스타자문단 차지휘 회계사의 '상속 및 증여 절세전략' 등 특강이 진행됐다. 

 

오는 13일에는 KB금융그룹을 대표하는 전문가와 외부강사를 초청해 금융상품의 이해와 현명한 부동산 관리전략, 여행의 기술과 사회공헌활동 등에 대한 강연이 이어질 예정이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국민의 든든한 노후생활 지원을 위해 이번 행사와 더불어 '부부힐링캠프', '60+금융세미나' 등 다양한 커뮤니티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라며, "은퇴 이후에 월급처럼 꾸준한 현금흐름을 만들 수 있는 월지급식 금융상품을 확대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B국민은행 관련기사목록
더보기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