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간편결제·체크카드 편리함 동시 추구

이광재 기자 | 기사입력 2018/09/13 [09:40]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간편결제·체크카드 편리함 동시 추구

이광재 기자 | 입력 : 2018/09/13 [09:40]

[파이낸셜신문 = 이광재 기자] 카카오페이가 라이언 캐릭터 디자인으로 인기를 모은 카카오페이카드에 이어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어피치가 그려진 핑크빛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13일 출시했다.

 

양사는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 출시를 기념해 고객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을 대대적으로 진행한다.

 

먼저 카드 발급만 해도 귀여운 캐릭터들을 만날 수 있는 선물을 받을 수 있다. 어피치의 8가지 모습을 담은 한정판 스티커를 카드 배송 봉투에 동봉해 60만명에게 제공하며 그중 선착순 1만명에게는 카카오 이모티콘 ‘옴팡지게 말랑해 옴팡이’를 무료로 선물한다. 

 

 

최대 100만원을 받을 수 있는 총 상금 1850만원 규모의 추첨 이벤트도 진행된다. 13일부터 10월 말일까지 카카오페이에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등록한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추첨을 통해 1등 100만원(1명), 2등 50만원(5명), 3등 10만원(50명), 4등 5만원(100명), 5등 1만원(500명)의 상금을 카카오페이머니로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시 부과되는 제세공과금도 KB국민카드에서 부담해 혜택을 높였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카드를 발급받은 모두에게 추가 혜택이 주어진다. 발급받은 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후 카카오페이로 결제하면 카카오페이머니 3000원을 추가로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는 카카오톡→더보기→카카오페이→금융제휴 메뉴로 접속할 수 있다. 카드 신청은 KB국민카드 홈페이지, 콜센터와 KB국민은행 각 지점을 통해서도 가능하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플레이트 전면에 카카오프렌즈 어피치 캐릭터가 그려진 귀여운 디자인이 특징이다. 카드 전후면 모두 산뜻한 핑크 컬러를 입혀 차별화했으며 어피치의 얼굴과 배경에 유·무광 효과를 달리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카카오페이카드와 마찬가지로 카드 정보는 후면에 배치해 시각적 효과를 높였다.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를 카카오페이에 등록한 고객들을 위한 기본 적립 혜택도 담고 있다. 전월 실적이 30만원 이상이라면 온라인에서 카카오페이로 결제할 때마다 이용금액의 2%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된다.

 

커피, 제과·아이스크림, CU 편의점,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등 4개 생활밀착 업종의 오프라인 매장에서 결제할 때에도 이용금액의 1%가 카카오페이머니로 적립된다. 온·오프라인 모두 횟수 제한 없이 각각 월 최대 1만 점까지 가능하다. 카카오페이머니는 카카오페이의 11만 개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사용할 수 있다.

 

‘카카오페이 KB국민 체크카드’는 KB국민은행, 신한은행, NH농협은행 계좌와 연결 가능하며 연회비 및 재발급 수수료도 없다.

 

카카오페이는 “생활 금융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는 국내 대표 핀테크 기업으로서 KB국민카드와의 제휴를 통해 간편결제와 체크카드의 편리함을 동시에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차별화된 라이언 디자인으로 출시 90일 만에 50만장 발급을 돌파했던 카카오페이카드처럼 어피치의 매력과 풍성한 혜택으로 고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스스로에게 묻는나 난 어떠한 기자인가? 앞으로 어떠한 기자가 될 것인가? 본 기자는 어느 누구에게도 떳떳한 기자가 되려 노력할 것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