핀크, 소비평가 이벤트·투뿔카드 프로모션 연장

이유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8/06 [18:22]

핀크, 소비평가 이벤트·투뿔카드 프로모션 연장

이유담 기자 | 입력 : 2018/08/06 [18:22]

[파이낸셜신문=이유담 기자] 모바일 금융서비스 핀크(Finnq)가 '황금 핀고를 찾아라!' 이벤트와 캐시백 혜택이 담긴 '투뿔카드 프로모션'을 각각 오는 10월, 8월 말까지 연장한다고 6일 밝혔다. 

 

▲ 핀크 제공

 

핀크에 따르면 '황금 핀고를 찾아라!'는 총 38만여 건의 참여가 이뤄진 만큼 고객들의 지속적인 호응을 얻고 있다. 특히 이벤트 이후 핀크의 소비평가 기능을 이용한 고객 수가 2배 이상 증가하는 등 소비자들의 자산관리 실천이 이어지고 있다. 

 

이 이벤트는 AI 핀고 화면에 소비평가와 함께 등장하는 스크래치 카드를 긁기만 하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소비자는 하루 한 번 순금 1돈, 최대 5만 원에서 최소 10원의 적립금 혜택 중 한 가지를 제공받게 된다. 

 

투뿔카드 프로모션은 핀크 투뿔카드 소지자 중 최근 1년간 하나카드 신용카드의 결제이력이 없는 고객 대상으로 실시된다. 투뿔카드는 핀크와 하나카드가 제휴해 만든 서비스다. 

 

핀크는 투뿔카드로 50만 원 이상 사용한 고객에게 5만 원 상당의 핀크머니를 제공하며 그밖에 3만 원 상당의 핀크머니를 증정하는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한편 핀크는 친구에게 핀크를 추천하면 추천인과 핀크 신규 회원 모두에게 1천 원의 웰컴 핀크 머니를 제공하는 친구 초대 이벤트, 기본 8% 할인율이 적용된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 '핫딜 이벤트'를 진행하는 핀크 마켓 등을 운영하고 있다. 

 

핀크 마케팅 담당자는 "핀크는 대중적인 자산관리 서비스로 다가가기 위해 이벤트를 다채롭게 진행하고 있다"며 "고객들이 핀크의 서비스를 사용하면서 일상생활에서 쉽고 간편한 자산관리를 실천할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