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KT, 앰버서더 호텔에 AI호텔 구축한다.

황병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6/21 [12:00]

KT, 앰버서더 호텔에 AI호텔 구축한다.

황병우 기자 | 입력 : 2018/06/21 [12:00]

KT-앰배서더호텔그룹, AI호텔 서비스 제공을 위한 MOU 체결…7월 노보텔 앰버서더 서비스 시작

 

▲ 20일 서울 중구 앰배서더호텔에서 진행된 협약식에서 KT 마케팅전략본부 김원경 전무(왼쪽 네번째), 앰배서더호텔그룹 최성진 사장(가운데), 인더코어 비즈니스플랫폼 한현석 대표이사(오른쪽 세번째)가 관계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KT)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KT는 앰배서더호텔그룹과 AI호텔 서비스 제공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20일 오후 서울시 중구 앰배서더호텔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KT 마케팅전략본부 김원경 전무, 앰배서더호텔그룹 최성진 사장, 인더코어 비즈니스플랫폼 한현석 대표이사 등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KT는 앰배서더호텔에 특급호텔용 고객 서비스인 ‘AI 컨시어지’를 포함한 다양한 AI호텔 서비스를 기가지니와 연동해 제공할 예정이다.

 

'AI 컨시어지' 서비스는 조명, 냉∙난방 제어, 알람 등 객실 제어와 고객 편의 서비스를 음성명령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게 하는 솔루션이다.

 

오는 7월 영업 예정인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레지던스를 시작으로 서비스를 점차 확대할 계획이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