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시중은행, 여름맞이 환전‧쇼핑 할인 이벤트

이유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6/12 [11:36]

시중은행, 여름맞이 환전‧쇼핑 할인 이벤트

이유담 기자 | 입력 : 2018/06/12 [11:36]

[파이낸셜신문=이유담 기자]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주요 시중은행들이 해외여행이나 쇼핑 등 여가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를 시행 중이다.

 

 

KB국민은행은 8월 말까지 앱 '리브'에서 환전하면 최대 90%의 환율우대를, 인터넷뱅킹‧KB스타뱅킹‧외화ATM기‧KB서울역환전센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80%까지 환율우대를 제공한다.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행운상(1명) 100만원권 국민관광상품권, 힐링상(100명) 모바일 문화상품권 1만원권 등 총 101명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아울러 이달 15일부터 7월 20일까지 리브 또는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를 통해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들에게는 추첨으로 총 500명에게 'KB 리브 콘서트 모바일 티켓'을 2매씩 제공한다. 

 

한편 공항이나 지점 방문이 어렵다면 리브나 인터넷뱅킹을 통해 'KB-POST 외화 배달서비스'로 외화 환전을 신청할 수도 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원하는 날짜와 장소(서울 및 경기도 분당 지역)에서 우체국 우편서비스로 신청한 외화를 받을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에는 배달수수료가 면제된다.

 

신한은행은 8월 말까지 신한은행 영업점에서 환전·송금 거래를 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외여행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폰북을 증정한다. 쿠폰북에는 롯데‧두타 면세점, 공항철도, 스카이허브라운지, 인천공항 푸드코트, 포켓WiFi 이용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이 포함되어 있다.

 

또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환전 또는 송금' '글로벌멀티카드 미화 100달러 상당액 이상 충전' '체인지업 체크카드 결제계좌에 미화 100달러 이상 입금' 중 한 가지 이상 거래 경우 신한은행 인터넷뱅킹 신한 쏠(SOL)을 통해 경품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다. 응모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이스타항공 해외 왕복항공권(1명), 모두투어 여행상품권(4명), 호텔 식사권(5명),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200명)을 제공한다.

 

우리은행은 위비멤버스 회원 대상으로 8월 말까지 '위비마켓 썸머시즌 이벤트'를 실시한다. 행사 기간 매주 수요일마다 위비마켓에서 여름 계절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제공하며, 매월 1~2회 추가로 할인쿠폰도 지급한다. 위비멤버스 회원뿐 아니라 위비멤버스 앱 이벤트 메뉴를 이용해 위비마켓에 접속해도 이벤트에 참여 가능하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