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고수 한자리에…다음달 '부동산 트렌드 빅쇼' 개최

황병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5/31 [16:07]

부동산 고수 한자리에…다음달 '부동산 트렌드 빅쇼' 개최

황병우 기자 | 입력 : 2018/05/31 [16:07]

혼란의 부동산 시장에 명쾌한 해결책 제시…'직방' 주최로 애널리스트 등 부동산 전문가 4인 초청 강연

 

▲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이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와 다음 달 1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개최한다. (이미지=직방)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하루가 다르게 혼란스러운 부동산 시장에 최고의 해결책을 제시할 부동산 전문가 특강이 열린다.

 

부동산정보 서비스 직방이 부동산 강연 플랫폼 부동산클라우드와 다음 달 16일 서울 광진구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부동산 트렌드 빅쇼'를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강연에는 ▲부동산 애널리스트 채상욱(하나금융투자 건설부동산 애널리스트) ▲입지 전문가 김학렬(빠숑, 더리서치그룹 부동산조사연구소 소장) ▲부동산 빅데이터 전문가 함영진(직방 빅데이터랩장) ▲부동산 전문가 문관식(아기곰)이 연사로 참여한다.

 

하나금융투자 채상욱 애널리스트는 '돈 되는 아파트 투자전략과 주택시장 전망'을 주제로 서울세력권 투자 유망지역과 주택 위기론에 대한 대응 전략을 다룰 예정이다.

 

더리서치그룹 김학렬 소장은 '지금 사야 할 부동산과 팔아야 할 부동산'이란 내용으로 입지별 전략을 공개한다. 직방 함영진 빅데이터랩장은 '2018 하반기 부동산 시장전망'에 대한 인사이트와 자산 관리법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끝으로 문관식 전문가는 혼란스러운 부동산 시장에서 현명하게 투자하는 방법을 밝힌다.

 

▲ 부동산 트렌드 빅쇼 홍보 포스터 (이미지=직방)

 

부동산 트렌드 빅쇼는 16일 오후 1시부터 6시까지 건국대 새천년관에서 진행되며, 신청은 부동산클라우드 홈페이지와 직방 공식 블로그를 통해 할 수 있다. 강연 입장권은 3만3000원이다.

 

부동산클라우드 배용환 대표는 "미래는 예측하는 것이 아니고 대응하는 것"이라며 "검증된 현장 전문가들이 알려주는 '부동산 시장 제대로 보는 법'을 부동산 트렌드 빅쇼에서 얻어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직방은 이번 강연을 맞아 무료로 초대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동산에 관심이 많고 투자 트렌드를 배우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직방 공식 블로그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