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보험다모아' 모바일 앱으로 접속 가능

이유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5/11 [09:18]

'보험다모아' 모바일 앱으로 접속 가능

이유담 기자 | 입력 : 2018/05/11 [09:18]

[파이낸셜신문=이유담 기자]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모바일 이용 고객은 이제 '보험다모아' 앱을 다운받아 보험상품을 비교하면 된다. 

 

생명·손해보험협회는 '보험다모아' 이용자의 사용 편의를 높이기 위해 '보험다모아' 모바일 앱을 출시해 운영하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보험다모아는 2015년 서비스 개시 이후 5월 1일 기준 약 276만명이 방문하는 등 대표 온라인 보험상품 비교 플랫폼으로 자리잡았다. 

 

단, 모바일 방문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는데도 인터넷 포털사이트에서 보험다모아를 검색하거나 직접 사이트 주소(www.e-insmarket.or.kr)를 입력해야만 접속이 돼 모바일 이용자의 불편을 야기했다. 

 

지난달 보험다모아 방문자 추이를 보면 자동차보험의 경우 보험다모아 방문자의 73.9%가 모바일 활용도가 높은 20~40대로 나타났다.

 

자동차보험은 온라인 보험가입이 활성화 되어있는 분야라 이번 모바일 앱 출시로 모바일 이용자의 접근성이 더욱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구글플레이 스토어(안드로이드) 혹은 앱 스토어(아이폰)에서 '보험다모아' 또는 "온라인 보험슈퍼마켓 보험다모아" 검색 후 생·손보협회가 배포한 보험다모아 공식 앱을 다운받으면 된다. 

 

모바일 앱에서는 자동차, 단독실손, 여행자, 연금, 보장성, 저축성 6개 카테고리, 총 357종의 보험상품을 사용자의 가입조건에 맞게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다. 

 

▲ '보험다모아' 모바일 이용 고객은 직접 앱을 다운받아 이용하면 된다. (사진=손해보험협회 제공)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보험다모아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