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수협은행, 카카오페이 전략적 제휴...신상품 ‘잇자유적금’ 출시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8/04/19 [08:59]

Sh수협은행, 카카오페이 전략적 제휴...신상품 ‘잇자유적금’ 출시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8/04/19 [08:59]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Sh수협은행은 18일 핀테크 전문기업 카카오페이와 손잡고 모바일 전용 ‘잇자유적금’을 출시했다.

Sh수협은행은 카카오페이와 전략적 제휴 맺고 모바일 전용 신상품 ‘잇자유적금’ 출시했다.[사진=sh수협은행]   



카카오페이는 카카오톡 애플리케이션(앱)에 카드를 등록하면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간편하게 결제·송금할 수 있는 모바일 금융 플랫폼이다.

잇자유적금은 ‘금융계의 잇템(Must Have Item, 반드시 가져야 할 적금)’이라는 의미를 담은 상품으로 영업점 방문이나 별도의 서류 제출 없이 스마트폰만으로 5분 내외의 짧은 시간에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다.

특히 누구나 쉽게 우대금리를 받을 수 있도록 까다로운 조건 없이 카카오페이를 통해 가입하기만 하면 △1년제 최대 3.4% △2년제 최대 3.7% △3년제 기준 최대 4%의 고금리(우대금리 포함)를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의 잇자유적금은 공인인증서 등 복잡한 인증 절차 없이 카카오페이 로그인만으로 간편하게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가입 방법은 스마트폰 카카오톡 로그인 후 카카오페이 → 금융 제휴 메뉴로 들어가 잇자유적금을 선택하면 된다. 선착순 가입 고객 1만명에게 카카오프렌즈샵의 최신 캐릭터 이모티콘을 무료 제공한다.

Sh수협은행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핀테크 기업과 손잡고 디지털 금융 신상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고객 중심의 경쟁력 있는 디지털 금융 상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20~30대 젊은 고객은 물론, 미래 고객인 10대 청소년들까지 사로잡을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에 대한 독자의견 의견쓰기 전체의견보기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 용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