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BC카드, 5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하면 ‘최대 5만 1천원’ 캐시백 혜택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8/04/13 [10:30]

BC카드, 5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하면 ‘최대 5만 1천원’ 캐시백 혜택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8/04/13 [10:30]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BC카드는 전기요금, 도시가스요금, 통신비, 4대 사회보험, 아파트관리비 등 5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5만1천원 캐시백 혜택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BC카드, 5대 생활요금 자동납부 신청하면 ‘최대 5만 1천원’ 캐시백 혜택를 준다.[사진=BC카드]   


캐시백은 6월 30일까지 자동납부 신청(정상 승인 기준)한 BC개인 신용/체크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하며 △도시가스 1만원 △KT통신비(홈, 모바일) 1만원 △4대 사회보험 첫 납부 시 5천원 △아파트관리비 2만원 △전기요금 6천원 등 최대 5만1천원을 제공한다(단, 최근 6개월 이내 자동납부를 통해 캐시백 등 혜택을 받은 고객은 제외).

자동납부 신청은 △BC카드 홈페이지(웹/앱) 및 고객센터 △BC카드 발급 은행·카드사 영업점 및 홈페이지 △국민건강보험공단 홈페이지(4대 사회보험 한정)를 통해 할 수 있다.

추가 경품 기회도 있다. 5대 생활요금 중 1개 이상 자동납부를 신청한 고객을 대상으로 매 분기마다 추첨을 통해 다이슨 V8 무선청소기(6명), SPC 모바일 해피콘 5천원권(300명)을 증정한다. 3개 이상 신청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분기별 1명씩 IQ AIR 공기청정기를 제공한다.

행사는 올해 말까지 매 분기 말마다 진행하며 자동납부 신청 시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와 함께 BC카드는 2019년 7월까지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등 4대 사회보험 납부 고객을 대상으로 카드 납부대행 수수료만큼 추가 캐시백을 제공한다.

예를 들어 카드 자동납부로 4대 보험 청구액 10만원을 납부한 고객은 첫 납부 캐시백 5천원에 신용카드 납부 수수료 0.8%(800원) 또는 체크카드 납부 수수료 0.7%(700원)를 추가로 받는다. 자세한 혜택은 BC카드 홈페이지(웹/앱) 내 이벤트 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한 4대 사회보험을 신규 신청한 BC신용카드 고객에게는 추가로 9월 30일까지 모든 BC카드 가맹점 결제 시 2~5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도 제공된다.

김진철 BC카드 전무(영업부문장)는 “자동납부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지속적으로 이벤트를 진행 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카드 자동납부 서비스 영역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차별화된 마케팅을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