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세계 최대 블록 체인 전문가들 한국에 오다

임권택 기자 | 기사입력 2018/03/06 [09:43]

세계 최대 블록 체인 전문가들 한국에 오다

임권택 기자 | 입력 : 2018/03/06 [09:43]

Double Chain과 공동으로 d10e 컨퍼런스 글로벌 에디션 서울 개최


[파이낸셜신문= 임권택 기자] 세계적인 블록체인 전문가들이 한국에 모였다. 

 

▲  Double Chain과 d10e가 공동으로 서울에서 블로체인 컨퍼런스를 개최했다.(사진= 임권택 기자)


블록체인의 글로벌 컨퍼런스(d10e)가 코엑스 인터컨티넨탈 호텔의 하모니 볼룸에서 지난 3 일부터 6일까지 서울에서 제 17 회 글로벌 에디션을 개최하고 있다.

 

이번 회의를 주관하는 d10e는 2014 년 5 월 싱가포르에서 개최된 최초의 회의 이후 분권화에 앞장서 왔으며 암스테르담, 부카레스트, 케이맨 제도, 다 보스, 지브롤터, 키예프, 류블랴나, 실리콘밸리, 텔아비브 및 바르샤바에서 전 세계 16 개 에디션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행사는 2014 년부터 혁신적인 핀테크 및 분산형 기술의 핵심 회의이다. 브랜드 d10e는 핀테크, ICO, 블록 체인, 경제 공유, 미래의 사업 및 혁신적인 문화의 미래를 탐구하는 분권화에 관한 컨퍼런스이다.

 

이번 서울개최는 한국의 블록 체인 회사인 더블 체인 (Double Chain)과 협력하여 공동 개최하고 있다.

 

Double Chain은 제 4 산업 혁명의 핵심 기술 중 하나 인 Blockchain에 대한 연구 및 개발을 수행하고 있으며 미래의 블록체인 및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에 커다란 영향을 주고 있다.

 

Double Chain은 IoT, 전자 화폐 및 IoT 장치 보안, IoT 데이터 통합 및 대용량 데이터 사용, 암화 거래소 구축 비즈니스를 영위하고 있다.

 

회의 첫날 5일, 전문가들은 거버닝, 은행, 거래, 미디어, 의료 및 기타 여러 부문의 블록체인 통합 경험을 한국 기업인들과 공유했다.

 

6일에는 20 개의 블록체인 스타트업 간의 경쟁이 있을 예정이며 상위 3 명의 수상자는 250,000 달러의 투자 상금이 수여된다. 또한 추가적으로 미디어 및 관객상을 놓고 경쟁하게 된다.

 

BIC 투자그룹 창립, D10e의 사장, 그리고 KrowdMentor의 사장인 Mike Costache는 " 고려 대학교의 인호 교수님 외 여러분의 강사를 모시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최신 블록 체인 기술에 대한 심층적인 토론 및 강연를 함께할 수 있어 기쁩니다”라고 말했다.

 

이번 d10e Seoul에는 저명한 한국 투자자 및 비즈니스맨의 협상이 포함됐다.

 

특히 더블체인 사장 겸 대회 공동 개최자인 전삼구는 블록 체인 기반의 IoT 플랫폼과 더블체인의 주요 사업 계획을 소개했다.

 

Brock Pierce는 David Orban, Ruslan Gavryliuk, GaliaBenartzi, Craig Sellars, Eric Gu, Eddy Travia 및 세계적인 블록체인 관련 중요한 인사가 이번 강연에서 블록체인의 미래를 전망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가상화폐, 블록체인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