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18년 환러춘제 한중 설맞이축제’ 백석예술대 개최

조경화 기자 | 기사입력 2018/03/03 [16:10]

‘2018년 환러춘제 한중 설맞이축제’ 백석예술대 개최

조경화 기자 | 입력 : 2018/03/03 [16:10]

중국 내몽고 우하이시 가무단 초대공연...백석대 공연팀과 참여

 

[파이낸셜신문= 조경화 기자] ‘2018 환러춘제(欢乐春节) 한중 설맞이축제2일 오후 7시30분 백석아트홀에서 중국 내몽고 우하이시 가무단 초대공연이 개최됐다.

 

▲ 환러축제 시작하는 한중양국 사회자(사진=한중법학회 제공)

 

주한중국대사관 중국문화원과 백석예술대학교가 주최한 이번 공연은 한중법학회 등 한중양국 인사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월 보름날에 성대하게 이루어졌다.

 

추궈홍 주한중국대사는 백석예술대학교에서 환러춘제중국 내몽고 우하이시 가무단 초대공연을 개최하게되어 기쁘다춘절은 중한 양국 공통의 전통명절로 가정의 화목과 자연의 조화, 세계평화에 대한 동경과 새해의 아름다운 삶을 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추 대사는 오늘 공연을 통해 한국 국민께 중국문화의 아름다움을 전하고 중국과의 우호협력이 한층 촉진하길 기대한다중한양국이 각분야의 교류를 심화하여 중한 우호발전의 새로운 미래를 창조하자"고 했다.

 

▲ 한중양국 초청인사 그리고 한중법학회 회원들이 참삭하여 기념촬영을 했다.(사진= 한중법학회 회원 제공)

  

윤미란 백석예술대학교 총장은 세계 140개국에서 열리고 있는 중국 설맞이 환러춘제를 백석예술대학에서 개최하게 됨을 감사하다환러춘제가 우리와 중국교민이 함께 즐기는 문화의 장이 되어 한중양국 관계를더욱 우호적으로 발전시키는데 일조를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 중국 내몽고 우하이시 가무단이 공연을 하고 있다.

 

 

▲   내몽고 가무단이 환상적인 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러춘제, 백석예술대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