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에게'KB손해보험'이 해결

김연실 기자 | 기사입력 2018/02/02 [09:42]

치아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에게'KB손해보험'이 해결

김연실 기자 | 입력 : 2018/02/02 [09:42]

 

[파이낸셜신문=김연실 기자]남녀 노소가 치아문제로 고통을 받고 있는 사람들에게 'KB손해보험'이 기존의 치아보험을 대폭 업그레이드한 ‘KB The드림치아보험’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KB손해보험이 치아보험 신상품 ‘KB The드림치아보험’ 출시했다.[KB손해보험=편집 파이낸셜신문]




새롭게 출시한 ‘KB The드림치아보험’은 기존 상품이 임플란트 치료에 대해 연간 3개까지 보장하던 횟수 제한을 없앴으며 보장금액 역시 치아당 최대 200만원으로 무제한 보장이 가능하다. 보장 기간 또한 최대 80세로 확대하였으며 최장 20년까지 보험료 변동 없이 보장 받을 수 있도록 하는 등 가입자 중심의 혜택을 대폭 강화했다.

이 상품은 치과치료 외에도 치아질환 예방을 위한 보장도 확대했다. 매년 스케일링 치료비 명목으로 1만원을 기본 보장하고 치주질환 예방 및 관리를 위한 치아 유전자 검사 서비스를 업계 최초로 제공한다.

이뿐만 아니라 외모관련 치료까지도 보장한다. ‘외모특정상해수술비’, ‘안과질환수술비’, ‘상해흉터복원수술비’ 담보 등 얼굴을 중심으로 한 이목구비 보장을 탑재했으며 일반적으로 보장하지 않던 ‘골절진단비보장(치아파절 포함)’ 담보를 신규 개발해 보장범위를 한층 확대했다.

또한 만기환급금의 경우 공시이율에 따라 환급금이 결정되는 1종과 금리 변동에 관계없이 만기 시 고정금액(50만원 또는 100만원)을 지급하는 2종으로 구성해 고객이 선택할 수 있게 함으로써 상품에 대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자 했다.

가입은 6세부터 70세까지 가능하며 5년, 10년, 15년, 20년 만기 갱신형으로 최대 80세까지 보장한다. 보험료는 10년 갱신형 80세 만기 선택 시 30세 남성은 3만5천원, 여성은 4만2천원 수준이다(간편플랜 1종 순수보장형).

KB손해보험 장기상품본부장 오영택 상무는 “KBThe드림치아보험은 사후에 발생하는 치과치료 보장(Cure)에 사전 단계인 치아관리(Care)를 결합한 상품으로 고객의 치아 건강을 빈틈없이 보장하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보장을 강화한 상품들의 지속적인 개발을 통해 고객선호도 1위 보험사로 나아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KB손해보험,치아,치아보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