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가구브랜드 일룸과 새학기 이벤트 실시

일룸 매장서 신한카드로 학생방 패키지 상품 결제 등에 사은품 제공

이유담 기자 | 기사입력 2018/01/25 [16:05]

신한카드, 가구브랜드 일룸과 새학기 이벤트 실시

일룸 매장서 신한카드로 학생방 패키지 상품 결제 등에 사은품 제공

이유담 기자 | 입력 : 2018/01/25 [16:05]

[파이낸셜신문=이유담 기자] 신한카드는 가구브랜드 일룸과 함께 신한카드 결제 고객을 대상으로 3월 31일까지 신학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 신한카드가 가구브랜드 일룸과 함께 신학기 시즌 맞이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신한카드)

 

이벤트 기간 일룸 매장에서 신한카드로 학생방 패키지상품을 200만원 이상 결제하면 OLED책상조명과 매트리스커버를, 150만원 이상 결제하면 LED책상조명과 매트리스 커버를 증정한다.

 

또한 패키지 상품 이외에도 300만원 이상 결제하면 테이블 또는 서랍장을 증정하고, 150만원 이상 결제하면 수납박스 또는 소파테이블을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모션베드 구입 시에도 추가 사은품을 제공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새학기를 준비하는 신한카드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일룸 가구를 통해 새학기를 새로운 마음으로 시작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와 관련하여 정당·후보자에 대한 지지·반대의 글을 게시하고자 할 경우에는 '실명인증' 후 게시물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실명확인이 되지 않은 선거관련 지지·반대 게시물은 선관위의 요청 또는 관리자의 판단에 의해 임의로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본 실명확인 서비스는 선거운동기간(2018.05.31~2018.06.12)에만 제공됩니다.
일반 의견은 실명인증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제목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