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롯데렌터카-롯데손보, 해외여행자 공동 프로모션 실시

여행자보험료 10% 적립…해외 업체 제휴로 150개국 랜터카 예약 지원

황병우 기자 | 기사입력 2018/01/10 [23:57]

롯데렌터카-롯데손보, 해외여행자 공동 프로모션 실시

여행자보험료 10% 적립…해외 업체 제휴로 150개국 랜터카 예약 지원

황병우 기자 | 입력 : 2018/01/10 [23:57]

[파이낸셜신문=황병우 기자] 롯데렌탈은 롯데렌터카가 롯데손해보험과 함께 '롯데하우머치 다이렉트 해외여행자보험'에 가입하는 고객에게 '엘포인트'를 적립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맞아 급증하는 해외 렌터카 수요를 겨냥해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출시하고, 해외 여행시 필요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올해 6월 말까지 롯데렌터카 홈페이지를 통해 롯데손보 해외여행자 보험에 가입하면 보험료의 10%를 적립받을 수 있다, 

 

롯데렌터카의 '실시간 해외렌터카 예약서비스'를 이용하면, 해외 렌터카 브랜드 허츠(Hertz)와 파트너 제휴를 통해 전 세계 150여 개국, 1만여 개 지점의 차량을 쉽고 빠르게 예약할 수 있다.

 

▲ 롯데렌터카 '실시간 해외헨터카 예약서비스' 화면 (이미지=롯데렌터카) 

 

예약 서비스는 롯데렌터카 홈페이지 해외예약 페이지에서 한국어로 제공되며, 온라인과 모바일을 통해 실시간 차량 검색 및 예약이 가능하다.

 

롯데렌터카 회원에게는 국가별 기본 할인율에 제휴 할인율 10%가 추가로 제공된다. 

 

3월 말까지 미국, 캐나다, 유럽, 호주, 뉴질랜드 렌터카를 예약하고 프로모션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특별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롯데렌탈 마케팅부문장 남승현 상무는 "겨울방학 여행 성수기를 맞아 쉽고 간편하게 해외여행을 준비할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편리하게 차량 렌탈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모션과 혜택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렌탈, 롯데렌터카, 롯데손보, 해외여행, 프로모션 관련기사목록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