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규시 판매 프로세스 단계별 안내, 사후관리 기능 강화 등
NH농협은행이 '펀드정보시스템'을 확대 개편해 13일부터 적용한다.
펀드정보시스템은 당행에서 판매되고 있는 펀드 상품추천·판매지원·사후관리 등을 제공하는 시스템으로, 영업점에서 고객에게 전문적인 투자상품 정보를 제공한다.
새 시스템에서는 펀드 신규시 판매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해 불완전 판매를 방지하고,‘나만의 관리고객·계좌’ 메뉴를 신설해 사후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또 다양한 펀드 검색 기능으로 고객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통합업무시스템과 연계해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게 했다.
이경섭 행장은 “신 펀드정보시스템 확대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펀드 상담서비스는 물론 꼼꼼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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새 시스템에서는 펀드 신규시 판매 프로세스를 단계별로 안내해 불완전 판매를 방지하고,‘나만의 관리고객·계좌’ 메뉴를 신설해 사후관리 기능을 강화했다.
또 다양한 펀드 검색 기능으로 고객 상담 서비스의 질을 높이고 통합업무시스템과 연계해 신속한 업무처리가 가능하게 했다.
이경섭 행장은 “신 펀드정보시스템 확대 개편을 통해 고객에게 보다 나은 펀드 상담서비스는 물론 꼼꼼한 사후관리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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