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NEW QM3 시승 및 상담 고객 대상…CJ 브랜드 스페셜 기프트 제공
르노삼성자동차는 오는 30일까지 NEW QM3 시승 및 구매상담 고객을 대상으로 '파인드 유어 비비드(Find Your VIVID)'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NEW QM3의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비비드(VIVID) 바우처'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비드 바우처'는 르노삼성과 CJ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QM3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페셜 바우처다.
바우처는 '어반 시크(Urban Chic)', '푸디(Foodie)', '컬쳐 리더(Culture Leader)' 등 세 가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약 50만원 상당의 쇼핑, 푸드, 컬쳐 등 다양한 혜택의 기프트 카드와 시크릿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페이지에서 원하는 'VIVID 바우처'를 선택하고 시승 예약,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를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오픈했다.
'파인드 유어 비비드' 이벤트 페이지에서 NEW QM3의 시승 및 구매상담을 신청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약 50만원 상당의 '비비드(VIVID) 바우처'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비비드 바우처'는 르노삼성과 CJ가 함께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이 QM3만의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만든 스페셜 바우처다.
바우처는 '어반 시크(Urban Chic)', '푸디(Foodie)', '컬쳐 리더(Culture Leader)' 등 세 가지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약 50만원 상당의 쇼핑, 푸드, 컬쳐 등 다양한 혜택의 기프트 카드와 시크릿 아이템으로 구성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페이지에서 원하는 'VIVID 바우처'를 선택하고 시승 예약, 구매 상담을 신청하면 응모가 완료된다. 당첨자는 12월 7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되며 개별적으로 통보될 예정이다.
한편, 르노삼성자동차는 NEW QM3 체험형 브랜드 스토어 ‘아틀리에 비비드 라이프’를 서울 가로수길과 부산 광안리에 오픈했다.
|
저작권자 © 파이낸셜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