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박정호)이 3일 오전 8시부터 서울 중구에 위치한 ‘루프트 커피’에서 ‘아이폰8’ 개통 행사를 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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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히 이번 행사는 ‘문화가 있는 개통 행사’ 콘셉트다. 이번 개통 행사에 초청된 SK텔레콤 고객은 아이폰으로 촬영된 사진 작품을 감상하면서 바리스타가 내려주는 커피를 마시며 아이폰8을 개통한다.
SK텔레콤은 개통행사에 초청된 아이폰8 사전예약 고객에게 △애플 에어팟(Air Pods) △스타벅스 상품권(5만원권)과 텀블러 등을 선물한다.
또한 SK텔레콤의 신규 아이폰8 광고 모델 ‘설인아’ 씨가 행사에 참석해 사전예약 고객에게 △맥북 에어(256GB) △아이패드 12.9형 모델 △누구 미니 등의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SK텔레콤 공식 온라인몰 ‘T월드다이렉트’ 고객 분석 결과 20대 고객이 전체 사전예약 고객 중 절반(약 55%)을 차지해 아이폰8 사전예약을 주도했다.
특히 10대 후반에서 20대 초반의 ‘1724고객’이 사전예약을 신청한 비율은 전체의 25%로 나타나 아이폰에 대한 젊은 층의 높은 관심을 반증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아이폰8을 고객을 위해 △최대 60만원의 제휴카드 혜택 △최대 20만원의 통신비 할인 혜택 △배달의 민족, 쏘카, 29cm 등 제휴 혜택인 ‘웰컴팩’ 등을 한번에 제공하는 ‘슈퍼 세이브(Super Save) 프로모션을 운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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