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광고

LG전자, 남성직원 대상 ‘김치 아카데미’ 개최

황현주 기자 | 기사입력 2014/09/23 [17:25]

LG전자, 남성직원 대상 ‘김치 아카데미’ 개최

황현주 기자 | 입력 : 2014/09/23 [17:25]
▲ LG전자는 지난 22일 서울 종로에 위치한 수도조리전문학교에서 자사 김치 냉장고인 ‘디오스 김치톡톡 아카데미’를 개최하고 판매·마케팅 담당 남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배추김치, 열무김치, 깍두기 담그는 법을 교육했다.




[파이낸셜신문=황현주 기자] LG전자가 남성 직원들을 대상으로 ‘김치 아카데미’를 개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이날 교육은 요리연구가 이종임 수도조리전문학교장이 직접 실시했으며 교육을 마친 직원들에게는 '김치톡톡 아카데미 수료증'을 수여했다.

LG전자는 판매·마케팅 직원의 대부분인 남성들의 김장 경험이 거의 없다는 점에 착안해 실제 김장을 담그고 보관하는 체험으로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날 행사를 마련됐다.

이종임 학교장은 “맛있는 김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잘 담그는 것 만큼이나 숙성 과정도 중요하다”고 말했다.

LG전자는 지난달 말 2015년형 스탠드․뚜껑 타입 131리터부터 836리터 용량의 신제품 총 37종 모델을 출시해 김장철 성수기 시장을 공략하고 있다.

LG전자 정창화 HA한국마케팅담당은 “현장 판매·마케팅 직원들의 역량 강화를 통해 김치를 더 맛있게 오래 즐길 수 있는 ‘LG 디오스 김치톡톡’ 김치냉장고만의 강점을 적극 알리고 판매 확산으로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