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KMAC 조사 '고객접점 서비스' 1위

박상대 기자 | 기사입력 2013/07/08 [16:29]

한국지엠, KMAC 조사 '고객접점 서비스' 1위

박상대 기자 | 입력 : 2013/07/08 [16:29]
▲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오른쪽)과 오진영 한국능률협회 컨설팅 부사장이 상패를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한국지엠이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최근 최근 실시한 산업서비스 품질지수 조사 고객접점 판매 서비스부문에서 자동차업체 중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번 조사는 지난해 8월부터 올 5월까지 서울과 5대 광역시에 있는 총 293개의 쉐보레 영업 대리점 중 60개의 대리점 대상으로 60회 이상의 방문 조사를 통해 이뤄졌다.
 
서비스 고객만족도 조사는 대리점 환경, 인사, 복장-용모, 말투-어감-호칭, 친절성, 적극성, 설명능력, 업무지식, 고객 배려, 배웅 등 총 11개 항목에 대해 미스터리 서베이 형태로 진행됐으며, 한국지엠은 경청태도, 설명능력, 배웅인사에서 최고점수를 얻었다.
 
이와 관련 세르지오 호샤 한국지엠 사장은 “쉐보레가 추구하는 고객 최우선 가치를 실현하기 위한 임직원들의 노력이 정비부문 고객만족도 1위에 이어, 판매 서비스부문 1위까지 달성하는 쾌거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체계적인 노력과 투자를 지속해 고객이 열광하는 최고의 브랜드로 만들 것”이라고 밝혔다.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광고
광고
광고